"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 좋은이웃 후원회 발대식 진행"
사진) 11월 28일(월),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지부장 김병익)는 이레에스아이(주)(대표이사 박명수) 외 6개 기관과 함께 지역 아동보호체계 구축 및 아동권리옹호 증진을 실천하기 위한 좋은이웃 후원회 발대식을 진행했다.
지난 11월 28일(월),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지부장 김병익)는 이레에스아이(주)(대표이사 박명수) 외 6개 기관과 함께 지역 아동보호체계 구축 및 아동권리옹호 증진을 실천하기 위한 좋은이웃 후원회 발대식을 진행했다.
이번 발대식은 김병익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장, 박명수 이레에스아이(주) 대표이사, 송귀채 서울북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 사무처장, 이연이 법무법인 한서 변호사, 강지영 숙명여자대학교 아동복지학부 교수, 김경옥 한국가족회복연구소장, 김승환 커피볶는이야기 두번째공간 사장, 이도유재 몽당협동조합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좋은이웃 후원회’는 지역사회 내 위기가정, 학대피해아동, 자립준비청년 지원 등 지역사회 내 변화를 함께 주도하고 만들어가는 굿네이버스 후원자 모임으로, 굿네이버스 후원에 참여하는 지역 내 자영업자 ? 기업인 ? 사업가, 의료인 등 다양한 개인, 단체가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발대식을 통해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는 2022년도 사업 결과보고와 2023년도 사업계획을 공유하였으며 ‘좋은이웃 후원회’위촉장 수여 및 소감 나눔, 향후 활동사항 공유 등을 진행했다.
김병익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장은 “아이들과 가정의 행복을 위해 함께 참여하고 협력을 도모하는 촉진자의 역할에 앞장서준 좋은이웃 후원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좋은이웃 후원회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지속적인 나눔에 참여하고 지역사회 내 좋은 변화를 함께 만들어가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박명수 이레에스아이(주) 대표이사는 “기업의 선한 영향력을 넓혀가기 위해 기부를 시작했는데 어느 덧 굿네이버스와 인연을 맺은 지도 6년이 되었다”라며, “좋은이웃 후원회 발대식을 통해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에서 진행하는 사업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되었고,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나눔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고 실천하겠다”라고 전했다.
서울 강북구, 도봉구 지역 내 좋은이웃 후원회 참여를 희망하는 자영업자, 사업자, 기업인, 유관기관은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 ? 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복지전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홍보 및 후원 문의] 02-923-5440
[후원 계좌] 우리 1005-100-913370 /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